본문 바로가기
쩡의 다이어트

허벅지 케겔 팔 힙 운동기구! 저렴한 근력 운동기구 후기♡허벅지 안쪽운동도 가능해요:)

by 쩡나라의 쩡 2020. 10. 13.

#허벅지안쪽#근력#운동기구#케겔


안녕하세요~쩡입니다:)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으며
효과 만점인 운동기구
추천해드리려고글을 쓰네요^^

바로

↑요아이 입니다^^

별로 특별해 보이지 않지만
효과는 만점이랍니다^^

이운동 기구는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 힙, 케겔운동 등 다양하게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한살 한살 나이가 들고 또 다이어트를 하면서
근육량이 줄고 근육이 빠지니 기초대사량도 떨어져서

근력운동을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하다가
장만한 아이랍니다^^

이 운동기구의 장점을 간단하게 나열하자면

1. 허벅지 안쪽 운동을 할 수있습니다.
허벅지 안쪽 운동을 한다는게
그냥 허벅지 운동하는것보다 어렵더라구요~
그럴때 이운동기를 사용하면 딱이더라구요^^

2. '가볍다'입니다.
무거울꺼 같지만 진짜 가벼워요~
손잡이가 플라스틱이 아니고 폭신폭신 재질이라서
가벼운거 같아요^^
가벼워서 부담없이 운동할수있어요:)

3. 저렴한가격
저는 3900원에 샀고 배송비2500원
주고 샀어요^^
다른운동 기구들에 비해
저렴하니 부담없이 질렀답니다^^

4. 팔,다리,힙,복부,케겔운동
간편하게 전신근력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5. 앉아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일을 앉아서 하다보니 좀 움직이고 운동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될때 이운동기구로
허벅지 안쪽 운동을 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일도하고 운동도 하고 좋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는 운동기구랍니다^^
지금도 글을쓰며 허벅지 운동하고있네요😁
굿굿♡

인터넷에
허벅지운동기구라고 치면 나온답니다♡

열심히해서 근력 좀 많이 키워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