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의 다이어트

깔라만시 치아씨드 다이어트 물! 다이어터라면 마셔봐요^^

by 쩡나라의 쩡 2020. 10. 8.
몸에도 좋고 살빠지는 물 없을까?

 

 #깔라만시#치아씨드#다이어트워터


안녕하세요! '쩡'입니다^^

저는 13년간 다이어트 & 유지를 하고 있는 다이어터입니다~

13년이나 다이어트를 했으면 엄청 많이 뺐을까?라고 궁금하시지요?ㅎㅎㅎㅎ

 

 

음..

본론 부터 말하자면...

무려!!!

-23kg을 감량했답니다^^

애 하나가 몸에서 나갔네요;;ㅎㅎㅎㅎ

 

 

그리고 다이어트보다 힘들다는 유지를 계속 하고 있답니다.

뭐..13년을 다이어트도 했다가 유지도 했다가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네요^^

저는 평생 다이어트 인가봐요ㅎㅎ

 

 

그리하여 지금의 몸무게는

70kg->47kg랍니다^^

그러나 요즘 욕심이 생긴 '쩡'

43kg가 되어 보겠다는 다짐 하나로 다이어트를 계속 하고 있답니다^^

하루 빨리 43kg이 되어 유지어터를 하고싶네요ㅎㅎ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다이어트 물이라고 당당하게 말한

깔라만시 & 치아씨드 물!

제가 직접 꾸준히 먹어본 효과 어떨까요?

먼저 효과는 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근데 어떤 효과가 있다는 걸까요?^^

 

 

깔라만시가

비타민c가 많아서 피부미용에도 좋고 기분도 업업 시켜주지만

내장의 지방을 녹이고 배출시키는 효능이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내용으로 말씀드리자면 건강검진을 받았을때 혈액에 기름이 많아서

‘이상지질혈증’이라는게 나오더라구요. 기름이 많아서 피가 뭉친다구요~

 

 

그때 당시에도 계속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는데

혈액에 기름이 많다니...충격을 받고 알아보던 중 ‘깔라만시’를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깔라만시와의 인연아직까지도 저와 함께하고 있네요^^

 

 

그렇게 1년을 먹은 후 다시 건강검진을 받게 됩니다.

결과는 어땠을까요?

 

 

이상지질혈증이 없어졌습니다! 피가 맑고 깨끗해졌어요!!^^

진정한 다이어트를 한거 같아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때부터 더더욱 깔라만시에 대한 애정이 더욱 강력해졌답니다.

 

 

그런데 이게 저만 그런게 아니고

저의 추천으로 저의 엄마도 깔라만시를 드시기

시작했는데!!!

글쎄!!!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지고 나쁜콜레스롤이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의사 선생님도 깜짝놀라서 뭐했냐고 물어봤다네요ㅎㅎㅎㅎ

이러니 깔라만시 홀릭이 안될 수가 없지요^^

 

 

그리고 치아씨드는 어떻게 넣어 먹게 되었는가? 궁금하시지요?^^

치아씨드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그 외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많이 한답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터라면 챙겨 먹는 영양소지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배가 고플 때가 있어서

치아씨드를 발견한 후로는 꼭 깔라만시에 타먹고 있답니다^^

작은 치아씨드가 물과 만나면 부피가 늘어나서 포만감을 준다고합니다^^

포만감도 포만감이지만...배변활동에 좋네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깔라만시 & 치아씨드 물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1.준비물 : 깔라만시,치아씨드, 보틀, 물을 준비합니다.

 

 

2. 보틀에 물을 담습니다.

 

 

3.보틀에 1(깔라만시):9(물)로 깔라만시를 부어줍니다.

 

 

 

4. 깔라만시 물에 치아씨드를 한스푼~한스푼 반을 넣어줍니다.

(치아씨드는 많이 먹으면 설사를 할 수 있기때문에 적량만 드셔야합니다.)

 

 

5. 뚜껑을 닫고 잘 흔들어줍니다. 30분 후 마십니다.

 

 

30~40분 정도 경과한 깔라만시 치아씨드 물입니다. 치아씨가 커진게 보이시나요?가까이서 한번봐 보겠습니다.

 

 

 

치아씨드 알맹이 주변으로 막이 형성 된게 보이시나요?

 이렇게 부피가 커져서 마시면 포만감이 느껴진답니다:)

미끄덩 거려서 깔라만시랑 마시면 목에 걸리는거 없이 후루룩 넘어간답니다~

씹을때는 깨를 씹는거같아요^^

 

 

여러분도 몸에 좋고 다이어트도되는 깔라만시&치아씨드 물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