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의 캠핑이야기

캠핑샤워기! 에너캠프 분사력 수압 극강! 청결한 노지캠핑

by 쩡나라의 쩡 2020. 10. 11.

 

 

#에너캠프 #캠핑샤워기#노지필수품

 

안녕하세요^^ 쩡입니다~
캠핑 필수품이라고하면 캠핑샤워기고
캠핑샤워기라 하면
'에너캠프'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이쁘게 봐주세요^^)

제가 이렇게까지 말할정도로
내돈내산 사용후기로 너무 만족했기 때문입니다.

사용도 간편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샤워기로써
수압을 생각하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수압을 점수로 매겨본다면
100점 만점 중 100점이네요^^
강력 분사로 돈아깝지 않더라구요:)

구성품

 

 

 

구성품은 위사진 처럼
물통, 멀티 스프레이건, 12v시거잭,
샤워헤드, 브러쉬헤드, 고무링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사용 후기로 장점들을 나열 하자면

1. 위에 설명한 대로 수압 분사력이 강합니다.

2. 100% 자동입니다.
발펌프를 한다거나 하지않아요^^

3. 12v로 시거잭을 이용하여 차량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4. 15L 넉넉한 용량입니다~
혹시나 용량이 부족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저는 4인 캠핑 하루에서 이틀 사용시
15L면 충분 하더라구요^^
(간단샤워나 간단씻기 했을 경우)

5.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 시 편합니다.

6. 물통 양옆으로 보관할 수 있는 그물망이 있습니다.

7. 헤드 교체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차하거나 캠핑시 설거지, 씻기 등등
활용 용도가 폭넓어 좋아요^^

8. 너무나도 쉬운 설치입니다.
설치방법 안 보고도 뚝딱 설치했네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호스 결합부위를 잡아당기고
스프레이건과 연결->
반대쪽 호스 결합부위를
잡아당겨 물통과 연결->
12v 전원 어댑터와 물통 연결->
12v시거잭과 차량연결
(또는 12v전력 공급장치)

이렇게 여러 장점들로
에너캠프를 캠핑샤워기로
추천하는 이유랍니다^^

근데 설마 단점이 하나도 없겠어?
하실텐데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사용시 소리가 나는데요
사용할때만나는거라
저는 크게 지장이 없더라고요~
사용의 편리함으로 소리 나는거 정도야
애교라고 생각합니다^^

에너캠프 내돈내산 후기였는데요~
에너캠프를 사용하고
캠핑의 질이 확 올라가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캠핑 되세요♡







댓글